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

노랑통닭 : 메뉴, 추천, 가격, 노량진

by 훈팟 2020. 3. 25.

안녕하세요, 훈팟입니다!

오늘은 친구가 갑자기 저녁에 만나서 밥을 먹자고 하더라고요. 같이 거리를 걷다가 뭐가 좋을지 서로 의논을 하다가 "노랑통닭"으로 합의를 보았습니다. 노랑통닭 치킨은 가성비 좋기로 유명해서 친구들과 손쉽게 선택하기 좋은 프랜차이즈점입니다. 그럼 노랑통닭의 메뉴를 추천드리고 가격 및 노량진점의 위치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랑통닭이란?

 

 

노랑통닭은 어릴적 아버지께서 사오시던 노랑봉투의 통닭에서 착안해서 치킨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어릴때 가족과 오손도손 모여서 치킨을 먹던 추억이 있네요. 요즘도 그렇지만요. 노랑통닭은 가마솥을 이용한 조리만을 고집하기 때문에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고, 맛은 담백하니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집 중 한 곳입니다.

 

* 노랑통닭의 장점

1. 카레향의 특제 파우더

2. 무염지 냉장 닭

3. 프리미엄 식물성 전용유

 

 

노랑통닭 메뉴

순살 3종 세트

 

노랑통닭의 대표메뉴는 "순살 3종 세트"입니다. 저도 노랑통닭을 갈 때 10번 중에 8번은 3종 세트를 시켜먹는 듯합니다. 그만큼 맛도 보장되어 있고, 양도 많아서 정말 가성비 좋은 치킨이지요. 순살 3종 세트는 "후라이드, 양념, 깐풍"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후라이드는 바삭하니 담백해서, 옆에 소스와 찍어 먹으면 좋고, 양념과 깐풍은 소스가 잘 어우러져 기가 막힙니다. 노랑통닭은 순살 치킨이 유난히 부드러워서 먹기에 참 편합니다.

 

* 순살 3종 세트 가격 (19,000원)

* 맥주 500cc (4,000원)

 

푸짐한 양에 비하면 19.000원의 가격은 꽤나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특히 맥주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납니다. "치킨 + 맥주 + 좋은 친구", 삶의 큰 낙입니다.

 

 

샐러드와 무

 

같이 딸려 나오는 샐러드와 무도 치킨 먹을 때 궁합이 좋습니다. 이런 사이드들도 잘 나오는 집이 진정한 맛집이라고 할 수 있지요. 오늘은 간단하게 친구와 저녁(치킨 + 맥주)만 먹고 각자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코로나로 아직 시끌시끌하지만 오랜만에 밖에서 친구와 맛난 음식 먹으며 이런저런 이야기하며 시간 보내니 정말 행복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노랑통닭"에서 마음 맞는 친구와 함께 회포를 푸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