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노브랜드 피넛버터 크런치 with 다이소 버터나이프

by 훈팟 2020. 2. 6.

안녕하세요, 후운팟입니다.

최근에 파리바게트 쿠폰으로 우유식빵을 사게 되면서 발라먹는 잼의 필요성을 느꼈어요. 그래서 오늘 점심시간에

근처 "No Brand"에 들려 평소 좋아하는 피넛버터(땅콩잼)를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제품명 : 노브랜드 피넛버터 크런치

*가격 : 2,780원 

*용량 : 340g

 

노브랜드 매장에 크런치와 크리미 두 가지 버전이 있었는데, 잠시 망설임 끝에 씹히는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런치를 구매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땅콩잼은 안에 고소한 땅콩이 씹혀야 제맛이지요. 

가격은 2,780원으로 꽤나 저렴해서, 역시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의 장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용량은 340g으로 대용량은 아니지만 매일 먹지 않는다면 몇 달은 거뜬할 양입니다.

 

다이소 버터나이프

피넛버터를 샀는데 집에 마땅히 잼 발라먹는 칼이 없는 걸 깨닫고, 얼른 다이소에 들렸습니다. 찾아보니 젓가락, 수저 코너 속에 버터나이프가 숨겨져 있었습니다. 허헛. 1,000원으로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었고, 길이는 그렇게 길진 않지만 잼 발라먹을 용도로는 충분합니다. 이시국이 조금 걱정되긴 했지만, 그래도 합리적인 가격에 괜찮은 품질의 버터나이프를 구하고 싶으신 분들은 다이소 버터나이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이소 버터나이프 상세사진
피넛버터 with 나이프

피넛버터의 유통기한은 2021년 04월 16일까지로 1년 이상 넉넉한 편입니다. 근데 1년 안에 다 먹을 가능성이 크긴 합니다.

 

 

뚜껑 딴 모습

뚜껑을 개봉하면 저렇게 은색 비닐로 밀봉이 되어 있습니다. 근데 저게 뜯는 부분이 약간 불편해서 좀 애를 먹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중간 부분을 버터나이프로 구멍 내니 수월하게 뜯어졌습니다. :)

 

땅콩잼, 우유식빵, 버터나이프 3종 세트

잘 구워진 우유식빵에 피넛버터를 한 움큼 발라내, 입 안에 넣으니 땅콩(크런치)이 씹히면서 맛이 참 좋았습니다.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그 꾸덕한 땅콩잼 맛입니다. 가성비로 소문난 노브랜드 제품이라 가격도 착한데 맛까지 만족스러워서 합리적인 소비를 한 것 같네요.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 주부들이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토스트에 참 잘 어울리는 "노브랜드 피넛버터"를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