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

성신여대 맛집 : 온달 왕돈까스

by 훈팟 2020. 6. 27.

안녕하십니까, 훈팟입니다.

오늘은 친구와 성신여대에서 만났습니다. 날씨가 엄청 덥지도 않고 괜찮더라고요. 저희는 돈까스를 먹기로 결정하였고, 성신여대 맛집 "온달 왕돈까스"로 향했습니다.

 

 

 

온달 왕돈까스는 성신여대입구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위치도 좋고 맛도 좋아서, 40년 넘게 장사를 계속해오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성신여대 맛집 하면 요 가게를 떠올리는 것 같더라고요.

 

가게 내부

성신여대 맛집답게 여러 방송국에 나왔더라고요. SBS, KBS, MBC 3사에 다 방영된 인기 맛집입니다. 가게 내부는 조금 오래된 듯하지만 정겨운 느낌이 옛날 돈까스집에 딱 맞는 느낌이었습니다. 아래 문구도 정겹더라고요.

 

"공주님! 웃으면 미인 된대요"

 

메뉴판

메뉴판은 크게 차림표 / 치킨류로 나뉘었습니다. 돈까스집인데 치킨도 함께 파니 신기했습니다.

 

* Menu

- 온달 정식 : 7,900원

- 치킨까스 : 7,000원

- 생선까스 : 7,500원

- 함박스테이크 : 6,900원

- 온달 왕돈까스 : 5,900원

 

 

 

온달정식

저랑 친구는 뭔가 대표 메뉴인 것 같은 온달정식(7,900원) 2개를 주문했습니다. 온달정식에는 왕돈까스 + 생선까스 + 함박 스테이크 3종류가 한꺼번에 들어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3개 다 맛이 준수해서 둘 다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왕돈까스가 제일 맛나더라고요. 요즘 일본식 돈까스처럼 두툼하진 않지만, 옛날 경양식 돈까스 느낌이라, 추억의 맛이 가득했습니다. 

 

한입 하실래요?

 

튀김옷과 고기가 얇고 넓게 펴져 있어, 양념이 고루 잘 배어있습니다. 양념 맛도 좋구요. 성신여대 맛집 고민 중이신 분들이라면 온달 왕돈까스 추천드립니다.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한 번 방문해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듯하네요. 저도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