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

강남역 맛집 : 낙원타코

by 훈팟 2020. 5. 21.

안녕하십니까, 훈팟입니다.

서울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곳 중 하나가 강남역인데요. 오늘 저녁에 친구와 함께 강남역 맛집인 "낙원타코"에 다녀왔습니다. 낙원타코는 전통 멕시코 음식을 한국식으로 새롭게 해석한 맛집으로, 타코, 퀘사디아, 부리또 등을 판매하는 멕시칸 음식집입니다. 

 

낙원타코 입구 (멕시칸 풍)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3길 9 타임빌딩 3층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 특이사항 :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매장

 

 

강남역 맛집인 낙원타코는 강남역 9번 출구에서 나와서 2~3분 정도 걸으면 바로 나옵니다. 1층에 미즈컨테이너가 있고 2층이 낙원타코입니다. 해당 매장은 이번에 전국민이 받는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내부 분위기

은은한 불빛 & 신나는 음악들

낙원타코 매장의 내부 분위기는 조명도 은은하고 음악들 선곡도 좋아서 신나는 분위기입니다. 젊은이들이 좋아할만한 트렌디한 매장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퇴근시간에 방문했는데, 강남역 맛집답게 손님들로 자리가 꽉 찼더라고요. 

 

메뉴판 

강남역 맛집 낙원타코 메뉴판에는 타코, 브리또, 퀘사디아와 같은 여러 가지 멕시코 음식들이 있습니다. 가격대는 8,000원 ~ 10,000원 초반대인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대창 브리또 1개, 까르니따스 타코 1개, 아보카도 샐러드(연어) 1개와 음료수 2잔을 주문했습니다. 

 

 

 

대창 브리또

대창 브리또

* 가격 : 9,900원

 

메뉴판에는 김치 브리또가 베스트긴 했는데, 새로 나온 대창 브리또가 끌려서 주문하였습니다. 쫄깃하고 탱탱한 대창과 은근하게 매콤한 간장소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브리또를 느낄 수 있었네요. 대창 브리또는 친구의 원픽이었습니다.

 

까르니타스 타코

까르니타스~ 타코

* 가격 : 8,900원

 

까르니타스 타코는 푹 삶은 돼지고기가 잘게 찢어 들어가 있고, 멕시코 전통 소스와 치즈가 곁들여져 풍미가 참 좋더라고요.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 없이 좋아할 타코였습니다. 이것을 먹으면서 괜히 강남역 맛집이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보카도 샐러드 (연어)

꽤나 맛있는 샐러드

* 가격 : 11,900원

 

저는 샐러드를 잘 안 먹다 보니 몰랐는데, 강남역 맛집 낙원타코의 아보카도 샐러드를 먹어보니 샐러드도 맛있구나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연어와 닭안심 중에 양자택일인데 연어를 선택했습니다. 샐러드 내에는 아보카도, 계란, 토마토, 연어, 올리브, 옥수수 등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특히 샐러드 소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음료수 (탄산)

 

* 가격 : 2,900원

 

음료수(탄산)도 두 잔 시켰습니다. 탄산이 시원하니 잘 어울렸고, 낙원타코라고 쓰인 컵도 귀여웠습니다. 둘이서 방문해서인지 빨대를 두 개 꽂아주는 센스도 발휘해주시더라고요.

 

강남역 맛집 낙원타코 

음식을 만족스럽게 다 먹고 계단을 내려오다가 발견한 선인장 그림도 아기자기하니 좋더라고요. 강남역 맛집으로 검색하면 많이 나오기도 해서 궁금했는데, 실제로 낙원타코의 타코/브리또/샐러드 등을 먹고 나니 정말 맛집이더라고요. 멕시칸 음식을 잘하는 집으로 점심 혹은 저녁에 회식 장소로 "낙원타코"를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