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올리브영 선풍기 후기 : 호후 미니 선풍기 추천

by 훈팟 2021. 7. 26.

안녕하십니까, 세상만사 훈팟입니다.

요즘 날이 참 무덥습니다. 올해 여름은 유독 뜨겁고 더운 듯한데요, 아마 코로나로 마스크를 써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서 최근 친구가 미니 선풍기를 하나 선물해주었습니다. 바로 올리브영 선풍기입니다. 올리브영 내에 판매하는 호후 미니 선풍기로 많은 분들이 추천하더라고요. 

 

여러분도 주변에 올리브영에 방문하신다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호후 리얼 미니선풍기로 크기가 꽤 작아 가방에 넣기 편하겠더라고요. 색상은 핑크/화이트 두 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화이트로 선물 받았네요. 

 

호후 미니 선풍기

제품명 : 호후 리얼 미니 선풍기

무게 : 약 61g

가격 : 정가 8,900원 

 

미니 선풍기 추천으로 많이들 거론하는 호후 선풍기는 올리브영 선풍기로 유명합니다. 크기가 작고 무게가 61g으로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에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여성분들이 가방에 쏙 넣어 다니기 편할 것 같습니다. 친구랑 저는 올리브영 이벤트를 적용받아 개당 약 7,100원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스트랩 끈은 박스에 동봉되어 직접 끼우셔야 합니다.

 

 

<옆모습, 뒷모습>

올리브영 선풍기 호후 선풍기는 디자인도 깔끔한 편입니다. 옆모습과 뒷모습을 보아도 화이트 색상으로 통일감을 주어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좋아하실 무난한 디자인이네요.

 

크기 비교

여러분 중에 사이즈가 궁금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일반 핸드크림 (80ml)과 비교해보면 거의 3분의 2 수준입니다. 솔직히 제 손바닥보다 작아서 휴대용으로는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작은 선풍기는 바람이 얼마나 셀까, 약하지는 않을까 걱정되실 텐데요.

 

바람 세기

제품 설명서

제가 올리브영 선풍기를 사용해보니 작은놈이 맵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단계/2단계/3단계까지 있는데 밖에서 3단계로 틀고 길을 걸을 시 꽤나 강한 바람이 나왔습니다. 내부에서는 1단계~2단계만 하여도 충분하지 싶네요. 미니 선풍기 추천으로 적당한 것 같습니다. 완충 시 각 단계별 사용 가능시간은 아래를 참고해주셔요.

 

* 풍속별 사용시간

1단계 미풍 : 약 3시간 30분

2단계 약풍 : 약 1시간 40분

3단계 강풍 : 약 50분 ~ 1시간

 

 

구성품

올리브영 선풍기는 구성품으로 당연히 충전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일반적으로 쓰시는 안드로이드 충전기인 5핀 충전기입니다. 충전시간은 완충까지 약 40분 ~ 1시간가량 소요된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친구에게 선물 받은 올리브영 선풍기 후기 : 호후 미니 선풍기 추천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여름철, 휴대성이 좋고 적당한 바람을 찾는 분들에게 해당 미니 선풍기 추천드릴만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