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토익 인강 추천, 가격 확인

by 훈팟 2020. 9. 16.

안녕하십니까, 훈팟입니다.

취업 및 일상생활에서 영어능력을 증명하가 위해 필수적인 자격증이 바로 토익(TOEIC)입니다. 한국 대학생이라면 대부분 취득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러 곳의 "토익 인강 추천"을 해보고, 각 인강의 가격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익 시험이란?

TOEIC(토익)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의사소통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

 

1979년 미국에서 개발되어, 대한민국에는 1982년 도입되었습니다. 80년대 후반 도입 후, 기업들의 채용심사에서 영어능력 평가자료로 활용되었습니다. 또한 카투사와 어학병 등에 지원 시 토익 점수를 제출해야 하며, 최근에는 기업 채용에서 TOEIC Speaking 점수도 함께 요구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이렇듯 곳곳에 다양하게 활용됨에 따라, 토익 전체 응시자 수 1, 2위가 한국, 일본이라고 하네요.

 

1. 해커스 토익 인강

해커스는 1999년 설립되었고, 국내에서 토익으로 정말 인정받는 곳입니다. RC(파랭이), LC(빨갱이), 기출보카(노랭이) 이렇게 세 가지가 국내 서점 베스트셀러에 자주 오르더라고요. 해커스 토익 인강 추천으로는 RC에서는 김동영 선생님, LC에서는 한승태 선생님이 가장 유명합니다. 제 친구도 해커스 토익으로 이번에 고득점을 받았습니다.

 

<해커스 토익 RC+LC 인강 수강료>

현재 해커스 토익 인강 사이트에서 확인해본, 700+ 목표 토익 인강 RC+ LC 환급반 가격은 179,000원입니다. 해커스 인강 사이트에서 상세한 무료 환급반 혜택을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YBM 토익 인강

YBM 토토몰

YBM은 1982년 설립되었고, 강남/종로 등 다양한 캠퍼스가 있습니다. YBM 토익 인강 추천으로는 미친토익/끝장토익을 주력으로 내세우는 것 같습니다. YBM은 ETS 시험 주관처이기도 해서 토익 문제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편이지요. 

 

<YBM 미친토익 인강 수강료>

YBM 토익 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본 <미친토익 850+ 완성패키지> 가격은 할인해서 128,800원입니다. 강사분은 RC는 안하나님, LC는 최윤선님이네요. YBM 미친토익은 많은 분들이 신뢰하는 유명한 토익 인강, 강의입니다.

 

 

 

3. 시원스쿨 토익 인강

세 번째 토익 인강 추천은 시원스쿨 토익 인강입니다. "영어가 안되면 ~ 시원스쿨"의 광고로 많은 분들이 익숙한 곳이지요. 2006년에 설립되었고 이시원 님이 대표 창립자입니다. 기초영어회화 분야에서는 1위라고 하네요. 그럼 토익 인강 가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시원스쿨 토익 인강 수강료>

현재 확인한 시원스쿨 토익 인강 가격은 약 169,000원입니다. 강의해주시는 분은 최서아 선생님이네요. 해당 인강은 왕초보 750점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으니, 해당되시는 분들은 사이트에서 알아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취준생 대부분이 취득하는 자격증인 "토익 인강 추천" 및 인강 가격을 비교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도 예전에 겨울방학 2달 동안 열심히 토익학원을 다녔던 기억이 있네요. 요즘에는 코로나로 비대면이 중시되므로, 학원보다는 인강이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