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제품

지오다노 반팔티 : 면티 3팩, 가성비 좋구나

by 훈팟 2020. 5. 19.

안녕하십니까, 훈팟입니다.

오늘 집에 가는 길에 "지오다노" 매장에 들려 지오다노 반팔티를 구매하였습니다. 안에 입는 흰 티들이 조금 낡아져서 가성비로 유명한 지오다노 면티 3팩을 구매하였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재질도 괜찮아서 이너웨어용으로 괜찮지 싶어요.

 

사이즈표

3팩 티셔츠는 이름 그대로 한 팩에 3가지 종류의 반팔 티셔츠가 들어있습니다. 사이즈는 아래와 같습니다.

 

<사이즈 조건표>

사이즈표 XS S M L XL XXL
가슴둘레(cm) 85 90 95 100 105 110

 

XS ~ XXL까지 다양하게 사이즈가 분포되어 있으니 원하시는 것을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100을 입어서 L을 골랐네요.

 

지오다노 반팔티 3팩

돌돌 말려진 3팩

* 가격 : 19,800원

* 색상 : 흰색, 검은색, 회색

 

지오다노 면티 3팩은 정가 19,800원으로 꽤나 저렴한 가격입니다. 장당 6,600원의 가격이니 요즘 반팔 티치고 가성비로는 어디 가서 지지 않을 듯합니다. 색상은 흰색/검은색/회색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3장 다 흰색이거나, 한 장은 검은색 혹은 회색이거나 등등 지오다노 매장에 가보시면 다양한 색 조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여러가지 조합들

팩에 포장되어 있어서 이동하기도 용이했습니다. 색상은 흰색/검은색/회색 등등 골라 입을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단품으로 입어도 괜찮고, 하나만 입기 단출하면 안에다가 입는 이너웨어용으로 구매하셔도 괜찮지 싶네요. 저는 안에다가 입을 용도로 흰색 3장을 구매하였습니다.

 

 

 

 

탄탄한 넥라인

자세히 보면 목 부분도 마감처리가 야무지게 돼서 지오다노 반팔티는 오래 입어도 목이 잘 늘어나지 않더라고요. 아무래도 여름 반팔티는 목 늘어나는 게 가장 큰 걱정인데, 지오다노 면티 3팩은 그 부분에선 괜찮은 것 같습니다. 몇 년이 지나도 보존이 잘 되었습니다.

 

집 가는 길

가성비 좋은 지오다노 반팔티 3팩을 사들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지오다노에서 산 반팔티로 이번 여름, 안에 받쳐 입는 용도로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면티 3팩 말고도 다른 제품들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니 지오다노에 들리셔서 여름옷 장만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댓글